모바일모드
와이드맵
TOP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홈으로 DOKU 네이버 검색결과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네이버 책 검색결과 (20,832건)
NAVER OpenAPI
찬란
이찬원 | 이프로엔터테인먼트 | 20251017
0원 25,650원
소개 빛나는 무대 위보다 더 반짝이는 진심. 노래로 다 담지 못했던 이찬원의 시간의 기록, 『찬란(燦爛)』. 정규 2집 작업기를 비롯해, 한 곡 한 곡을 완성해 가는 과정 속에서의 고민과 기쁨, 그리고 함께한 스태프와 팬들에 대한 깊은 감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 앨범북은 ‘음악과 책의 경계’에서 탄생했다. 노래로는 다 표현할 수 없었던 이야기와 감정, 그리고 수많은 무대의 뒤에서 쌓여온 순간들이 한 권의 책 안에 펼쳐진다. 사진과 글, 그리고 음악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한 사람의 인생과 음악이 어떻게 빛으로 번져가는지를 보여준다. 『찬란(燦爛)』은 함께 걸어온 시간에 대한 감사의 기록이자, 지금의 이찬원을 만든 가장 찬란한 순간들의 이야기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75550643
하루한곡 통기타 악보집 Season2
하루한곡 | 그랩더기타 | 20250926
0원 31,500원
소개 *1일 1커버 영상이라는 기적을 쓰고 있는 통기타 유튜버 “하루한곡”의 타브악보집! *타브악보 100곡 수록!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활용 가능한 난이도별 곡 정리! *QR코드를 통한 전 수록곡 연주 영상 시청 가능! 국내에서는 최초로 j-pop 노래들을 통기타로 편곡한 타브악보집이며, 유튜브〈하루한곡〉 채널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노래들로 J-pop 뿐만 아니라 국내 최신 유행 노래를 포함해 해외 팝송까지 고루 갖추어진 타브악보집이며, 각 노래마다 QR코드를 삽입해 해당 노래의 연주영상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배워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6211394
클래식을 읽는 시간 (읽으면 듣고 싶어지는 클래식 이야기 207)
김지현 | 더퀘스트 | 20251001
0원 18,900원
소개 “오늘부터 클래식을 듣는 즐거움이 더 커진다” 좋아하는 음악을 더 오래 듣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클래식 산책 클래식 음악, 좋아하시나요? 클래식 음악을 접하고 즐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영상 플랫폼에서 클래식 연주 콘텐츠를 찾을 수도 있고, 음악 전문 앱을 애용하기도 합니다. 직접 좋아하는 연주자의 공연을 찾아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또 하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클래식 음악을 만나는 그야말로 ‘클래식’한 방법이 있죠. 바로 ‘라디오’입니다. 많은 사람이 하루의 시작을 클래식FM 라디오와 함께합니다. 때로는 활기차게 때로는 차분하게, 폭넓은 선곡 속에 취향에 딱 맞는 곡을 만나는 우연한 기쁨을 누리는 것은 물론, 클래식 음악에 관해 궁금한 것도 질문할 수 있고 덤으로 재미난 퀴즈 코너도 즐길 수 있죠. 처음에는 우연히 클래식을 처음 접한 사람이 궁금한 것이 생기고, 좋아하는 음악과 작곡가가 생기고, 애호가가 됩니다. 그러면서 차차 쌓여가는 클래식 음악의 교양 지식을 책 한 권으로 묶었습니다. KBS 클래식FM(93.1MHz)에서 날마다 아침 7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출발 FM과 함께〉 속 ‘3분 백과’ 코너에서 2년 넘게 소개된 내용들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40715794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
서별이 | 음악세계 | 20250805
0원 8,100원
소개 화제의 신작! ott 플랫폼 N사 40여개의 국가에서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은 K-Pop을 소재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앨범 전곡이 포함된 피아노 연주곡집입니다. 바이엘 후반부터 체르니 100번 정도의 난이도인 Easy 버전으로 쉽고 재미있게 연주할 수 있으며, 반주 음원 수록으로 보다 재미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틀 4곡은 원곡의 에너지를 담아낸 Original 버전으로 난이도 있게 구성되어 보다 풍부한 연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핸즈곡을 수록하여 친구 또는 선생님과 함께 연주하는 재미도 함께 잡았습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6805950
태어나길 잘했다 (나를 지탱해 온 진동들에 대한 기록)
양진모(마크툽) | 삼호ETM | 20251015
0원 14,400원
소개 “당신의 음악을 듣고 자살을 멈췄습니다.” 단순한 음악이 아닌 삶을 붙드는 손길. 뮤지션 마크툽의 첫 뮤직작품집이 출간되었다. 이번 책은 음악 기록을 넘어 노래와 글, 그리고 삶의 태도를 아우르는 뮤지션 마크툽의 세계를 집대성한 단행본이다. 책 속에는 그의 철학적 메시지와 음악적 사유가 담겨 있으며, 무대 안팎의 순간들을 기록한 아카이브가 수록되어 있어 독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한다. 팬들에게는 소장가치 높은 뮤지션의 첫 작품집이자,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읽고 듣는 새로운 뮤직 앨범이 될 것이다. 글과 기록을 통해 마크툽의 또 다른 목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특별하다. 특히 지금까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발표한 작곡 스케치가 QR코드로 수록되어 있어 오직 책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67215750
클래식 피아노 특강
이승훈 | 좋은땅 | 20251007
0원 16,200원
소개 이 책은 저자가 30년 넘게 피아노 연습 과정에서 마주한 어려움을 풀어가는 여정을 담은 진솔한 기록입니다. 피아노가 대중적인 악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제대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첫 번째로 다른 악기와 달리 몸에 닿는 부분이 오직 손끝뿐이며, 두 번째로 반이 움직여지는 가운데 항상 손의 균형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피아노 연습 과정에서는 수많은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며, 건반을 섬세하게 다루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예민함과 정교함이 요구됩니다. 따라서 피아노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잘 해결하려면, 릴렉스와 터치의 기본 개념을 비롯한 체계적인 지식이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이번에 출간하는 ‘클래식 피아노 특강’은 제목 그대로 독자분을 위한 특별한 피아노 안내서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저자가 피아노 연습에 대해 오랜 기간 고민하고 생각하고 가르치면서 깨달아 왔던 지식을 잘 압축해서 한 권의 책으로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클래식 피아노를 공부하거나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깊이 공감하며, 든든한 길잡이로 삼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38847940
슈퍼소닉 (오아시스 공식 인터뷰집)
오아시스 | 다산책방 | 20251002
0원 47,700원
소개 “총성은 멎었고, 기다림은 끝났다. 위대한 역사의 첫 장을 직접 목격하라!” 이 시대의 마지막 로큰롤 밴드 오아시스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인터뷰집 이제 막 데뷔한 신생 밴드가 ‘시대의 아이콘’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있어야 할까?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노래, 앨범 판매 기록, 수많은 수상 내역이 필요할까? 1994년에 데뷔한 오아시스는 이 모든 답을 한 몸에 지닌 밴드였다. 그뿐이 아니다. 프론트맨의 아름다운 비주얼,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 장악력,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태도를 비롯해 주먹다짐과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래서였을까. 오아시스는 곧 영국을 넘어 전 세계 음악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1990년대 브릿팝 열풍을 이끌었다. 1996년 여름, 영국 전체 인구의 5퍼센트가 넵워스에서 열린 오아시스의 공연 티켓을 구하기 위해 시도했으며 이틀간 25만 명이 모인 넵워스 공연은 지금까지도 전설적인 공연으로 회자된다. 데뷔 2년 반 만에 맨체스터 출신의 인디 밴드였던 오아시스는 한 시대를 상징하는 이름이 되었던 것이다. 그리고 2009년 해체 이후 15년 만인 2024년, 마침내 재결합을 알리며 다시 한번 세상의 중심에 섰다. 지금 오아시스는 과거의 전설이 아니라 현재형으로 존재한다. 이 시대 가장 뜨겁고 시끄러운 이름, 누구나 말하고 싶고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바로 그들이다. 오아시스 Oasis 영국 맨체스터 출신의 록 밴드. 보컬 리암 갤러거와 리드 기타리스트 노엘 갤러거를 주축으로 1991년부터 2009년까지 활동하며 전 세계적으로 9,000만 장이 넘는 앨범을 판매한 1990년대 영국의 대표적인 음악 그룹이다. 데뷔 앨범 《Definitely Maybe》는 당시 영국 음악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팔린 데뷔 음반으로 기록되었으며, 그 뒤를 잇는 《(What’s the Story?) Morning Glory》는 영국 음반 차트 역사상 다섯 번째로 많이 팔린 음반이다. 이들은 NME 어워드 17번, Q 어워드 9번, MTV 유럽 뮤직 어워드 4번, 브릿 어워드 6번 등 수없이 많은 음반상을 수상하고 그래미 어워드에도 세 차례나 후보에 올랐다. 단순한 코드와 강한 디스토션이 가미된 기타 사운드, 서정적인 멜로디로 브릿팝 장르의 선봉장에 서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오아시스는 2009년에 노엘 갤러거가 탈퇴하며 해체했다. 이후 15년간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하다 2024년 8월에 재결합 소식을 발표했고, 2025년 7월부터는 전 세계 팬들의 강력한 응원과 지지를 등에 업고 월드 투어를 시작했다. 2025년 10월 21일에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16년 만에 한국 팬들과 다시 만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30669656
김현철의 고급진 클래식당 (클래식, 어렵게 듣지 말고 맛있게 즐겨라!)
김현철 | 차선책 | 20250405
0원 16,560원
소개 “이 책은 클래식 음악이 얼마나 친근하고 감동적일 수 있는지 보여주며, 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일상에서 음악이 갖는 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_예술나무컴퍼니 지휘자 겸 예술감독 임두식 소위 ‘클알못(클래식을 잘 모르는)’들에게는 클래식이 지루하고 어렵다는 인식이 보편적이다. 긴 시간 동안 이어지는 음악을 차분히 들을 수 있는 배경지식도 없을뿐더러 가사도 없어 직관적으로 공감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김현철은 “아무리 긴 소설책도 한번 이야기에 빠져들면 결국 끝까지 읽게 되는 것처럼 클래식도 ‘발단, 전개, 절정, 결말을 가진 구조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면 풍부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런 의미에서 김현철이 지휘하는 오케스트라의 공연은 클래식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어도 전 연령이 웃고 음악을 통한 감동을 받을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 책은 독자가 직접 음악을 들으며 김현철이 재미있게 풀어내는 이야기를 읽음으로써 좀 더 친근하고 쉽게 클래식을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의 일상에서 음악이 가지는 의미와 힘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7919886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 VERY EASY
음악세계 편집부 | 음악세계 | 20250909
0원 8,100원
소개 [이 책의 특징] 영원히 깨질 수 없는 Gonna be gonna be golden!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 VERY EASY〉 EASY보다 더 쉬워진 VERY EASY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K-pop을 소재로 제작된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앨범이 전곡 수록 되어있으며, 나만의 가사 노트로 필사 해보는 재미까지~! 바이엘 중~후반대의 쉬운 난이도로 편곡되어있으며, 반주 음원까지 더해 재미있고 풍부하게 연주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6801372
오아시스 더 마스터플랜 (OASIS THE MASTERPLAN)
Kevin Cummins | | 20250527
0원 49,500원
소개 ★ 30여 년 만에 공개되는 오아시스의 미공개 사진과 비하인드 스토리 ★ 세계적인 사진작가 케빈 커민스가 기록한 오아시스의 시작 ‘브릿팝의 전설’ ‘제2의 비틀스’ ‘브릿팝의 황제’. 모두 오아시스를 수식하는 말이다. 1990년대를 휩쓴 브릿팝의 중심에는 영국 맨체스터 출신인 오아시스가 있었다. 1994년 발매된 그들의 데뷔 앨범은 영국에서 역대 가장 빠른 판매 기록을 세웠고, 이후 발표한 정규 앨범 7장은 모두 영국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MTV 유럽 뮤직 어워드, 브릿 어워드, NME 어워드 등을 휩쓸며, 그들은 단순한 밴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2024년, 오랜 기다림 끝에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킨 소식이 전해졌다. 2009년 해체 이후 15년 만에, 오아시스의 재결합이 마침내 현실이 된 것이다. 오아시스라는 이름은 현재진행형이 되었고, 다시 그들의 시대가 돌아왔다. 이 역사적인 소식과 함께 오아시스의 가장 뜨겁고 치열했던 초창기를 기록한 사진들이 세상에 공개되었다. 그들의 신화가 시작되기 전, 세계적인 사진작가 케빈 커민스가 포착한 오아시스 탄생의 여정이다. 이 책은 그가 오아시스의 시작을 함께하며 기록한 가장 날것의 순간이자, 결코 재현할 수 없는 오아시스의 첫 번째 트랙을 담은 비주얼 아카이브다. 지금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작은 공연장에서 팬들과 숨결을 나누던 무대부터 예측 불허한 백스테이지의 사건들, 음악과 축구에 열광하던 노엘과 리암의 풋풋한 모습까지, 오아시스 역사상 가장 순수하고 솔직하고 열정적이던 시절의 순간들은 오아시스의 음악과 밴드의 정체성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를 생생하게 증명한다. 케빈 커민스의 사진은 단순한 기록을 넘어 오아시스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낸 결정적인 요소였다. 자유분방하고, 거칠고, 반항적이며, 맨체스터 시티의 열성팬인 종잡을 수 없는 밴드. 오아시스를 ‘오아시스답게’ 만든 토대와 지금의 오아시스가 되기까지 가장 중요했던 시절의 이야기가 이 책에 담겨 있다. 특히 전체의 75% 이상이 최초로 공개되는 미공개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엘 갤러거가 직접 쓴 에세이와 인터뷰, 코멘터리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20대의 노엘과 30여 년이 흐른 지금의 노엘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기록은 오아시스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밴드가 지나온 시간과 음악에 대한 진심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이다. 〈오아시스 더 마스터플랜〉을 소장하는 것은 한 시대를 정의한 밴드의 기원과 오아시스의 진짜 얼굴을 간직하는 의미 있는 경험이다. 전 세계가 다시 오아시스를 이야기하는 지금, 노엘 갤러거의 말처럼 “이 책은 오아시스의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할” 단 하나의 사진집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4374183
실시간인기검색어
최신 댓글리스트 더보기
[애견미..] ^^*
by. 관리자 | 2916일 3시간 39분 56초전
[애견미..] ^^*
by. 관리자 | 2916일 3시간 40분 17초전
[애견미..] ^^
by. 관리자 | 2916일 3시간 40분 47초전
2d클라우드
공지사항 더보기
금일 새벽(2-3시) 서버 정...
접속자수 30만명 돌파! 감...
[이벤트] 선착순500분만 ...
해피커뮤니티 어플 출시 ...
1월4일(수) 오후6-7시 사...
현재접속자